s

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닫기

인천공항공사 로고

고객참여

경영공시

공항서비스성과

세계공항서비스평가
  • 평가방식 : 공항이용객으로부터 만족도 설문조사
  • 평가시기 : 매분기(분기당 6~7일)
  • 참여공항 : 전 세계 220개 주요 공항
  • 평가결과 : 종합만족도 5.00점

공시기준 : ’20년 12월 31일

세계공항서비스평가(ASQ-Airport Service Quality) : ACI(Airports Council International, 국제공항협의회) 주관 공항 서비스 평가

인천공항 서비스 10대지표 종합만족 : S등급
인천공항 서비스 10대 지표 각 항목별 만족도 (’20년 연간 결과)
출국
S 체크인
S 보안검색
S 출국심사
교통
S 접근교통/주차
입국
S 입국심사
S 수화물수취
환승
S 환승보안
서비스
S 상업/편의
S 길찾기
S 인터넷 접근성

S등급(100〜91점), A등급(90〜81점), B등급(80〜71점), C등급(70〜61점)

코로나로 인한 여객급감으로 기존 분기별 조사에서 반기별 조사로 변동('21년 8월 공식 결과 집계)

홈페이지 내 게시된 정보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부서 : 고객경험혁신팀
  • TEL : 032-741-2424, 24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