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닫기

인천공항공사 로고

고객참여

전자민원

일반민원·제안

민원 신청 가능한 사항
  1. 1 관련 법령 및 사규에서 정한 일정 요건에 따라 인/허가, 승인, 면허 등을 신청하거나 장부/대장 등에 등록 또는 특정한 사실 및 법률관계에 대한 확인/증명 등을 신청
  2. 2 법령,제도,절차 등 인천국제공항공사 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설명이나 해석의 요구
  3. 3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위법/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(사실행위 및 부작위를 포함) 및 불합리한 규정/제도로 인하여 국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국민에게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의 해결요구
  4. 4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되어 5명 이상이 연명으로 제출하는 사항
  5. 5 그 밖에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사항

인천공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질문 및 불편사항이 있으신가요?

  • 여객서비스 관련 불편 (출입국, 환승, 보안검색 등)
  • 공항 시설이용 및 기타 불편 (칭찬, 제안, 의견제시 등)

위 불편사항은 "고객의 소리"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의 소리
바로가기
민원으로 처리되지 않는 사항
  1. 1 인천국제공항공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
    (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사경제의 주체로서 요구하는 경우는 제외)
  2. 2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사법상의 계약관계에 있는 자로서 계약관계와 직접 관련하여 인천국제공항공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3. 3 성명·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인천국제공항공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4. 4 보호구역출입증 규정에 따라(차량출입증 포함)을 신청하는 상주직원
홈페이지 내 게시된 정보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부서 :총무팀
  • TEL : 032-741-2336